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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계좌 잘못 입력하여서 동결되면 어떻게 해결하나요? 

    A

    본인 실수로 아이디가 동결 되였으면 아이디가 본인명의로 된 아이디라는걸 증명해주셔야 됩니다.


    회원정보를 제대로 수정하시고 입출금이 가능한 계좌로 저희  안전계좌로 동결된 포인트 지정금액으로 충전하시면 됩니다.


    충전 완료후 10분정도 소요될거며 획인되면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*주의*해제신청시 수수료 1%가 발생합니다.수수료 포함된 금액으로 입금하셔야 합니다.

  2. Q

     동결해제처리 않하면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동결해제 않을시 동결된시간으로부터 24시간후 포인트는 자동소멸 되는점 참고바랍니다. 

  3. Q

    포인트 충전을 위해 입금하였으나 적립이 안됩니다.어떻하… 

    A

    일부 은행은 사기 예방을 위해 충전한 금액이 마일리지로 적립되기까지 10~15분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만약 입금후 15분이 지나도 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1.은행명


    2.입금자명


    3.입금한 계좌번호


    4.입금금액


    5.입금날짜 및 시간

  4. Q

    포인트 출금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? N새글 

    A

    포인트 출금은 24시간입니다. 

  5. Q

    포인트 동결처리 해제 어떻게하나요? 

    A

    이용안내 보증시스템에서 동결처리 및 해결방법 확인하시면 됩니다.


    다만 본인이 아닌 타인으로 출금신청하실 경우 자동 동결처리 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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